해외팝송 "브레이크 마이 하트" 리뷰
안녕하십니까, 로랜드 고릴라입니다. 이번 포스팅으로는 두아리파가 부른 "Break My Heart" 라는 해외의 팝송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먼저 뮤비를 간단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Break My Heart -두아리파-
"Break My Heart"는 영국 가수 두아 리파의 노래입니다. 2020년 3월 25일 워너 레코드를 통해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《Future Rotatory》(2020)의 세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고, 2020년 3월 31일 앨범의 두 번째 미국 싱글로 컨템포러리 히트 라디오에 영향을 주었다고 하죠.
뮤직 비디오 장면 컷
뮤비는 처음에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에 한 차위에 서있는 두아리파를 보여주며 시작합니다. 밤 도시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네요.
이번 곡도 두아리파의 여태 곡과 같이 연인 관계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 우유부단한 그녀에게 이번에 필이 탁 오는 사람이 생겼나 봅니다.
전체적으로 차가운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과 두아리파의 우아한 보라색 옷의 조화가 제 눈을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. 이번 색감도 상당히 두아리파 스러운 것 같습니다.
레스토랑? 같은 곳을 배경으로 두아리파가 빠져버린 그 남자에 대해 말하고 있는 부분입니다. 빠져도 아주 푹 빠졌나 봅니다. 여태 그녀가 뮤비 속에서 만난 남자들과는 다른 이끌림 같은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.
이미 그 남자에 대해 빠질대로 빠져버려 자신을 제어 못해서 "집에나 있을 걸" 하고 후회하고 있는 것이 느껴지는 두아리파의 모습입니다. 이와중에 두아리파의 춤선이 너무 부드럽게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.
이번 뮤비에서도 두아리파는 아름답습니다. 자신감 넘쳐보이는 그녀의 표정이 보이시나요? ㅎㅎ
예전 남자들은 다 시간낭비였다면서 얼굴을 살짝 찡그리고 있는 두아리파의 모습입니다. 어느새 배경은 비행기 안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.
그 남자가 가볍게 인사하는 것만으로도 그녀는 수만가지의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. 그 남자가 얼마나 매력적인 사람인지 궁금합니다. 하지만 아쉽게도 뮤비 내에서 그 남자는 등장하지 않더라구요.
이 뮤비는 퇴근을 할 때 이어폰을 끼고 중얼거리면서 듣기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. 전체적으로 막 신나는 느낌은 아닌데 일정한 템포와 톡톡 쏘여주는 하이라이트 부분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.
마지막으로는 처음에 나왔던 도로에서 두아리파가 풍선껌을 부는 장면을 줌인하여 보여주면서 이 뮤직비디오는 끝이 나게 됩니다.
뮤비를 감상 후...
이 뮤비는 두아리파의 음색이 잘 녹아든 템포가 리듬감이 있는 흥얼거리게 되는 곡인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어떤 남자에게 홀딱 반해버린 여자의 감정이 잘 드러나서 제 3자가 들었을 때도 이입이 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. 이 뮤비를 이 포스팅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.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